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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작업/Excel

[Excel] 엑셀 자동 저장 설정하는 방법

by OHNOTE 2025. 2. 3.

엑셀 자동 저장

엑셀 문서작성 시 한번 이상 씩 많은 내용을 작성 후 저장 안 한 채로 엑셀이 꺼졌던 적이 있을 듯합니다. 이렇게 되면 여태 작성한 내용을 다시 입력해야 하는 불상사가 일어나게 되는데요 이때 엑셀 자동저장 기능을 이용하면 이런 상황을 방지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이번에는 엑셀 자동 저장 설정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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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셀 자동 저장 설정 하기

    1. 엑셀 자동 저장을 설정하기 위해 메뉴 중 파일로 이동해 주세요

    2. 왼쪽 메뉴 중 옵션으로 이동해 주세요

    3. 엑셀 옵션 메뉴 중 저장으로 이동하면 통합 문서 저장 항목에서 설정 후 확인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 다음 형식으로 파일저장 : 원하는 형식 설정

    - 자동 복구 정보 저장간격 : 체크 및 시간 설정

    - 저장하지 않고 닫은 경우 마지막으로 자동 복구된 버전 유지 : 체크 설정

    - 자동 복구 파일 위치를 설정 : 저장위치 설정

    마치며

    자동 저장 기능은 위내용처럼 어렵지 않게 설정할 수가 있는데요 엑셀 이용 시 자동저장기능을 이용하여 작성한 문서를 보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