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노트/Windows 10

[Windows 10] 윈도우 10 Microsoft Print To PDF 가 없을때 추가 하는 방법

by OHNOTE 2024. 4. 30.
반응형

Microsoft Print To PDF 추가

윈도우에서 문서 등 출력을 할 때 프린터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프린터 중 Microsoft Print To PDF라는

것을 본 적이 있을듯합니다. Microsoft Print To PDF는 종이에 실제 출력하는 것이 아닌 PDF로 변환하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워드, 한글 등 저장을 할 때 PDF로 변환을 할 수 있지만 Microsoft Print To PDF를

이용하여 PDF로 저장을 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하지만 Microsoft Print To PDF 이 없다면 난감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Microsoft Print To PDF 가 없을 때 추가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Microsoft Print To PDF 추가하기

    1. 작업표시줄 시작에서 설정으로 이동해 주세요

     

    2. 설정 메뉴 중 장치에서 프린터 및 스캐너로 이동하면 Microsoft Print To PDF가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Microsoft Print To PDF를 추가하기 위해 작업표시줄 검색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이동해 주세요

    반응형

    4. 설정 앱 및 기능으로 이동되며 하단 관련 설정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이동해 주세요

    5. 프로그램 및 기능이 실행되며 왼쪽 메뉴에서 Windows 기능 켜기/끄기를 클릭해 주세요

    6. Windows 기능 중 Microsoft PDF로 인쇄를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7. Microsoft PDF로 인쇄 기능이 설치되며 완료 메시지 확인 후 닫기를 클릭해 주세요

    8. 다시 설정 프린터 및 스캐너로 이동하면 Microsoft Print To PDF가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Microsoft Print To PDF는 윈도우 설치 후 기본으로 설정이 되어있는데요 혹시나 사용하려 할 때

    Microsoft Print To PDF가 없다면 위내용 참고하여 추가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